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젤 네일 분진 가루의 유해성 흡진기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4-03-13

조회 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국소배기장치 전문 업체 (주)청우씨엔티입니다. 

젤 네일 분진가루의 유해성 및 이를 흡입하는 흡진기의 필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가루가 인체에 매우 해롭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네일 화장품 성분의 안정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제조업체들이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대체 성분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화학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화학성분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고 신경계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젤 네일 제거 시 발생하는 미세 가루도 인체에 여러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이러한 가루는 젤 네일 코팅을 파일로 갈거나 드릴로 제거할 때 발생합니다.

네일 제거 시 발생하는 '미세 가루'가 우리 인체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호흡기 문제

공기중에 떠다니는 가루는 호흡기를 통해 체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는 기침,재채기 인후통 또는 심각한 경우 천식 발작 같은 호흡기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피부 문제

미세한 가루가 피부에 닿으면 자극을 줄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발진이나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세번째, 안구 문제

가루가 눈에 들어가면 자극을 줄 수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눈의 충혈, 가려움, 통증 또는 시력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보완하기 위해선 저희 청우씨엔티 네일 흡진기 집진기(CAFU-27BN)를 추천드립니다.

시술시 발생되는 미세먼지부터 유해물질까지 완벽하게 포집하여 정화합니다. 




네일 흡진기 집진기 시연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Btj7gZuXYpA?si=zTBK1MjOOP35PVwD


영상을보시면 분필을 갈면서 나오는 가루를 전부 흡입하고 있습니다. 

흩날리는 가루없이 시술 시 발생되는 미세먼지, 가루로부터 완벽하게 포집하여 정화합니다.

네일숍에서는 건강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네일 흡진기 집진기를 필수화해야되고, 소비자들도 이러한 위험을 인지하고 가능하다면 서비스를 받을때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