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3월 16일 4시 3D프린터 안전 보관함 쇼핑라이브을 진행합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3-08

조회 1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청우씨엔티입니다.

3D프린터 가동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에 대한 이슈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3월 16일 4시 청우씨엔티 쇼핑라이브로 3D프린터용 유해가스 정화기&안전 보관함(CAFU-20B)을 직접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1. 쇼핑라이브 주소

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442028

접속 후 알림 받기 설정해주시면 놓치지 않고 라이브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쇼핑라이브 구매 꿀팁

3월 16일 4시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에서 바로 구매 안 하셔도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만 남기시면 일주일간 10% 가격혜택 동일하게 적용드립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사항은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3D프린터에 대한 보관함으로 통일된 규격이지만, 3D프린터 규격에 따라 커스텀 제작이 가능합니다.

쇼핑 라이브 당일에 구매 안 하셔도 네이버톡톡으로 미리 견적 문의를 주시면 10% 할인 혜택 그대로 제공 해드리오니 부담 없이 상담 진행해 주세요.



3. 톡톡 문의 시 필요 정보

① 담당자 정보

 - 업체명, 성함, 연락처

② 설치장소

 - 지역, 층수, 엘리베이터 유무

③ 문의내용

 - 사용하고 있는 3D프린터 규격 및 모델명 등 내용이 최대한 자세할 수록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혜택은 3월 16일 4시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 부터 3월 23일 까지, 일주일간 적용 되는 건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구매 및 문의 후 구매 고객 5분에게 필터 1SET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